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를 위한 자장가 어플 추천

by 기억 최강자 2021. 11. 14.

아기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이 가장 고민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아기를 편안하게 재우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게 절대 쉽지는 않죠. 이때 가장 필요한 것이 아기들을 위한 자장가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자장가 어플을 사용하셔서 아기들의 숙면에 들게 만드시길 바라요.

 

 

 

자장가 어플 사용 방법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자장가 어플 이름은 '자장가 - 아기를 위한 자장가'입니다. 그 어떤 다른 자장가 어플보다 보유한 자장가 수가 많아서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자장가도 매일 똑같은 것만 들으면 지루하거든요. 

 

구글 플레이에서 '자장가 - 아기를 위한 자장가'를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돼요.

꼭 '자장가 - 아기를 위한 자장가'로 검색하셔야 하는데, 다른 이상한 자장가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플을 실행하시면 '인기 음악 노래' - '분류별 보기' - '즐겨찾기' 

이렇게 3개의 큰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좋아하시는 자장가를 선택하신 다음에 하트 모양의 '즐겨찾기 추가'를 눌러 주세요.

 

자장가가 엄청나게 많다 보니, 꼭 즐겨찾기로 자주 들으실 자장가를 정해놓아야 합니다.

 

 

자장가 - 아기를 위한 자장가 

1. 엄청난 수의 자장가 보유

   : 다른 자장가 어플을 보면 5개 내외의 자장가를 보유하고 있는 반면 '자장가 - 아기를 위한 자장가' 어플은 수를 세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자장가 어플이 있습니다.

 

2. 즐겨찾기 기능

   : 수많은 자장가들 중에 좋아하시는 자장가를 선택하여 즐겨찾기 할 수 있습니다.

 

3. 광고가 없습니다.

   : 자장가 중간에 광고가 나오지 않아 계속 연속으로 자장가를 들을 수 있습니다.

 

4. 공짜입니다.

   : 평생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끝맺음

아기만을 위해서가 아니라 성인들도 불면증이 오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자장가들이 있습니다. 오늘 당장 저부터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숙면을 취하시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추천드립니다.

 

 

 

 

댓글